오늘의 먹부림 - 짬뽕 9단 (서울대입구)

日常 2015. 8. 10. 22:21 Posted by 이리터

 

 

 

 

 

 

 삼선짬뽕 (7.5)

 

 

냉짬뽕(7.0)

 

 

맛있었다.

 

ㄱㄷ짬뽕에서의 냉짬뽕은 뭔가 내가 생각한 냉짬뽕이 아닌.. 쫄면을 물에 풀어먹는 느낌이었다면

짬뽕 9단의 냉짬뽕은 짬뽕국물과 냉국물?이 오묘하게 조화가 잘됐다고 봐야하나 ㅋㅋㅋ

맛있었다

 

찹쌀탕수육 스몰 (12.0) 먹었는데

배불러서.. 남은거 싸달라고 해서 왔다 ㅡㅡㅋ

(나올 때 남으면 포장가능하다고 미리 얘기해주심 ㅎㅎ 친절)

 

 

 

 

 



Total Today Y-day